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여행 3일 4일 차 후기 골든브릿지 바나힐 테마파크

by 늘봄블리 2023. 11. 21.
반응형

베트남 다낭 여행 3일 4일 차 후기

3일차

오전 10시 가이드 미팅 - 바나힐 테마파크 이동 - 바니힐 도착 후 케이블카 탑승 - 바나힐 테마파크에서 자유시간(점심은 각자 해결) - 테마파크 내 자유시간 후 다낭 시내로 이동 - 차밍 다낭쇼(선택관광) - 저녁 - 미케비아 해변(10분 정도의 짧은 시간으로 밤바다 구경) - 다낭 나이트 시티투어(선택관광) - 호텔

4일차

오전 8시 반쯤 호텔 체크아웃 - 쇼핑센터(망고) - 쇼핑센터(침향) -쇼핑센터(커피) - 점심 - 공항

안쪽으로 들어가면 골든브릿지 케이블카 탈 수 있는 곳입니다.

베트남 다낭 골든브릿지
골든브릿지

골든브릿지는 베트남 다낭의 유명한 관광 명소로 세계 여러 나라에서 방문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이 다리는 두 거대한 손이 마치 다리를 지탱하는 듯한 독특한 형태로 유명하며 이 다리의 전체 길이는 약 150미터이며 해발 약 1,400미터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주변의 탁 트인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골든브릿지는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는 동안 다낭의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특히 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알려져 있으며 이곳이 유명해진 만큼 많은 관광객이 있었습니다.

구름이 많은 날에는 다리 위에서 구름 사이로 보이는 풍경이 꽤 인상적이었습니다. 하지만 비가 오는 날에는 습도와 바람 때문에 다리가 미끄러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이처럼 골든브릿지는 그 독특한 디자인과 아름다운 경치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명소입니다.

다낭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이곳을 꼭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골든브릿지는 해발이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날씨가 변덕스럽습니다.

예측할 수 없는 비나 바람에 대비해서 바람막이나 얇은 긴팔 옷을 가져가는 게 좋습니다. 특히 비 올 때는 미끄럼 방지를 위해 편안한 신발을 신는 것이 좋습니다.

바나힐 테마파크

해발 1,487m에 위치한 바나힐은 프랑스 식민지 시절 프랑스인들이 더위를 피하기 위해 만든 휴양시설이라고 합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약 20분 정도 올라가 바나힐 정상에 도착하면 다낭의 랜드마크인 골든브릿지를 포함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테마파크와 유럽풍의 건물들이 있습니다.

다낭 여행 시 꼭 방문하는 코스 중 하나인 바나힐 테마파크를 직접 가보니 왜 그런지 알 수 있었습니다.

유럽풍 건물들과 여러 가지 테마의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 실내 놀이 공간 등이 있으며 비 오는 날에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많았습니다.

바나힐 테마파크 스타벅스

예쁜 꽃들과 알파벳으로 만든 꽃으로 되어 있는 계단

실내테마파크

실내 놀이기구

3일차 후기

바나힐 테마파크를 나와서 차밍 다낭쇼를 보러 갔습니다. 선택관광이라 저는 하지 않았지만 일행분들 중 다녀오신 분들 이야기를 들으니 개인차이는 있겠지만 재미없었다고 합니다.

다낭쇼를 안 보는 사람들은 바로 앞에서 기다려야 해서 저희는 가까운 마트에서 집으로 가져갈 과자 등 쇼핑을 했습니다.

차밍다낭쇼가 끝나고 저녁을 먹고 미케 비치에 가서 바다 잠깐 보고 다낭 나이트 시티투어를 했습니다

다낭 나이트 시티투어는 스트리트 카를 타고 음악을 들으면서 시내를 둘러보고 다낭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호텔 바에서 망고주스를 먹는 일정이었습니다. 신나는 음악을 들으면서 야경도 구경하고 가격 40불에 비해 비싸다는 생각을 했지만 한 번은 해볼 만한 것 같습니다.

4일차 후기

4일차는 오전에 체크아웃하고 3곳의 쇼핑센터를 방문했습니다.

말린 망고(쇼핑할 때 먹을 때는 맛있었는데 집에 와서는 안 먹게 됩니다), 침향(너무 고가입니다), 커피(코코넛 커피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비싸서 공항에서 코코넛커피를 샀습니다)

쇼핑센터를 3곳 방문하고 점심 먹고 공항으로 고~

하나투어 3박 4일 베트남 다낭 여행 후기였습니다.

다낭 여행 1일차 후기(핑크성당, 린흥사)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패키지 여행 1일차 후기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3박 4일 여행 후기 10월에 베트남 다낭에 다녀왔습니다. 경기도 다낭시라고 불릴 만큼 한국 사람들 많고 편하다고 해서 자유여행으로 가볼까 했는데 편하게 이동하는 게 좋

fubaoky.com

다낭 여행 2일차 후기(호이안)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패키지 여행 2일차 후기 호이안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패키지여행 2일 차 후기(호이안 여행) 2일 차 일정 11시 30분 가이드 미팅 - 마블마운틴(오행산) 이동 - 호이안으로 이동(호이안-투본강 투어, 내원교, 광조회관,턴키의 집,풍